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사과 서민갑부 떡볶이 드디어 먹어봄

by OwOO_O 2022. 1. 21.
728x90
반응형

" 하루 2,300개 떡볶이 패키지 생산후,

당일 배송으로 유명한 사과 떡볶이 "

사과 떡볶이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파주 사과 떡볶이 영상을 보고 급으로 주문해 봤어요
다들 2 ~ 3개월을 기다렸다가 받았다고 하는데 다행인지 저는 약 한달 정도
걸려서 받았어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오래 걸렸는지
이제부터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 떡볶이는 쌀떡볶이, 어볶이, 비건 떡볶이 이렇게 3가지의 종류로 주문할 수 있는대요



 

저는 쌀떡볶이로 주문했습니다. 오래 기다려야 하는 만큼 2개로 주문 해 봤어요

 

 

보통 육수는 포장 되어 오지 않는데 파주 사과 떡볶이는 육수가 곁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리 맛있는 소스라 해도 요린이들은 사실 물조절을 잘 못하잖아요 ㅎㅎ
어묵이 일반 떡볶이에 비해 양이 적었지만 얇은 부산어묵이 아닌 도톰한 어묵 이었어요
보기에는 양이 적어 보여도 1봉에 2인분 이랍니다

 

 

조리방법 보이시나요 ?
육수 넣고 소스랑 떡 넣으면 끝 !
친절하게 시간 까지 나와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그럼 순서대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① 육수를 붓고 끓기 시작하면 소스를 투하해 줍니다

팔팔 끓고 있을떄 찍어서 그런지 김이 카메라를 덮어 버려서 선명하지 못하게 나왔네용 ㅠ
참고로 육수는 남해에서 넘어온 건멸치 와 건 다시마를 이용했다고 하네요

 

② 떡 과 어묵을 같이 넣고 6분 30초로 타이머를 맞추고 기다려 줍니다

그냥 넣어도 되지만 저는 뜨거운 물에 어묵을 한번 담궈서 기름을 조금 제거 했어요
어묵이 밀가루가 첨부 되지 않은 수제 어묵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완성 된 유명 파주 사과 떡볶이 !

접시에 덜고 그냥 먹어도 되지만 소량의 파와 깨로 마무리를 지어 보았습니다
이제 먹어 볼까요 ?


떡의 말캉함이 떡집에서 갓 뽑은 가래떡 같달까요 ?

모양은 약간 죠스 떡볶이 하고 비슷해 보이시죠 ?
죠스 떡볶이 의 매콤함 까진 아니고 고추장 맛 과 고추가루 양념의 중간 이라고 해야 할까요?
오래 기다린 만큼 기대가 컸었던 걸까요 .. 흠 .. 전 그냥 그랬어요 ㅎㅎㅎ
달달 하기는 한데 양념이 우와 ~ 이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기본 우리가 아는 그런 떡볶이 맛..?
13가지 재료로 만들어 일주일간 숙성시켜 나온 소스라고 되어 있는데 뭐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는다니, 덜 자극적이지만 건강에는 이로울 것 같아요 ( 일반 떡볶이에 비해 ^^ )

개인적으로 양념 보다는 와 ..

정말 부드럽고 쫀 ~ 득 쫀~득 한게 양념 맛 보단 이 떡의 식감 떄문에
계속 손이 갔어요 ㅎㅎ

이상 파주 사과 떡볶이 밀키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