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호강하는 딸기축제

by OwOO_O 2022. 1. 26.
728x90
반응형

항상 이쯤이면 애슐리에서 딸기 축제 하는거 아시나요 ?

저는 케이크 류 나 도넛류는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 

 딸기와 함께 하는 디저트라면 너무 맛있고 예쁜거 있죠

 

딸기 축제 하는 뷔페들이 여러곳 있지만 인당 5만원대가 넘는

고급 레스토랑들이라 저는 가성비 좋고 집에서도 가까운 

" 잠실 애슐리 "

로 선택 했어요

 

 

 

 

코로나 이전에는 애슐리가 잠실에만해도

2~3 점이 있고 타 지역에도 정말 많았는데

지금은 잠실에도 롯데캐슬점 한곳만 남았네요 ㅠㅠ

그래서 평일에도 점심,저녘 상관 없이

항상 웨이팅이 길게 있습니다

다행히 실시간 웨이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잡고 가시면 되요 

 

 

 

 

입구에서 부터 우리를 반겨주는 스트로베리 디저트 ! 

잠실 애슐리는 잠실역 7번출구

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롯데캐슬 지하 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지하 1층에서도 좀 구석 이라 해야 할까요 ?  바로 찾기는 어렵고

조금 둘러 보셔야 해요 ㅎㅎ

 

입구를 들어서면 직원이 웨이팅 번호를 확인해 주고 배정된 자리번호가

있는 빌지를 함께 줍니다

 

 

 

 

넓은 홀 보이시나요 ?

애슐리퀸즈 롯데캐슬점은 홀이 정말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샐러드 바를 중심으로 양 사이드에 홀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롯데캐슬 점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에 민감한 요즘 넓직 하게 자리들이 구성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움직일 수 있어요

 

자, 이제 디저트 뿌시러 가 볼까요 ?

 

디저트 코너는 홀 중심의 샐러드바 오른편에 있어요

 

 

 

정말 너무 색감 이쁘죠 ?

눈으로 한번 감탄하고 접시에 담기 시작합니다 ㅎㅎ

딸기 축제 인 만큼 생딸기가 쉴틈 없이 가득 차 있어요

 

생딸기 치즈 케이크 , 스트로베리 가나슈 케이크, 버라이어티 도넛

스트로베리 초콜릿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가 있습니다

물론 주 재료는 딸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원래 와플 반죽이 플레인만 있었는데 색감이 분홍분홍한 반죽이 나오더라구요

와플 코너는 언제나 경쟁이 치열해요 ㅎㅎ

 

 

그림처럼 만들진 아낳았지만 어떤가요 ?

싱그럽고 상큼하고 예쁘고 다 갖추어져있죠 !!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코로나로 우울하고 답답한 요즘 딸기로 기분전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