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신포차 총알배달 국물닭발 과 육전

by OwOO_O 2022. 2. 16.
728x90
반응형

한동안 먹지 않았던 닭발이 생각나서 주문해 봤습니다

한신포차를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면 정말 10분 만에 와요

물론 ~ 집에서 한신포차가 가까운 위치해 있긴 합니다 ㅎㅎ

 

 

닭발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잖아요

대체로 남성분들 보다 여성분들이 닭발은 더 잘먹는 것 같아요 

우리집 역시 닭발을 먹지 못하는 오빠를 위해 추가로 육전을 주문 해 봤어요

 

 

사진에 육전이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

배달이 활성화 되고 나서 세트메뉴가 많이 생겨서 좋았어요

저는 국물닭발 + 주먹밥 + 소고기육전 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금액은 28,000 원 

따로 주문한 것 보다 1000원 더 저렴합니다 ㅎㅎ

 

이 외에도 

 

계란찜 + 닭발 \ 23,000 
닭발 + 통닭 + 주먹밥 \ 30,000
오돌뼈 + 감바스 + 주먹밥 \28,000

 

정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닭발과 주먹밥을 개봉해 봤어요

주먹밥은 마요네즈, 참치, 잘게 썬 단무지, 부추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한신포차 주먹밥은 사랑이예요

어릴 적엔 매워서 거의 먹지도 못했던 국물 닭발 

한신포차가 맛이 변한 건 아니겠죠 ?

얼마나 매운걸 잘 먹는지 저는 매운 고추가루를 엄청 첨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동글동글 하게 만든 주먹밥과 닭발에 필수인 콩나물도 같이 먹어 줍니다

자박한 닭발 국물을 주먹밥에 살짝 적셔 콩나물 얹어 먹으면 이건 뭐 표현을 안해도 다들 아시쥬 ?

 

 

소고기 육전은 금액이 10,000 원

인데 고기의 식감이나 고기의 질이 정말 좋은 상태였어요

닭발보다 육전에 더 침이 고이네용 

 

정말이지

백종원 쌤은 대단하다니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