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물이 끝내주는 천하짬뽕 간짜장 맛은 ?

by OwOO_O 2022. 3. 14.
728x90
반응형

 

강동구 천하 짬뽕 간짜장과 탕수육 배달 후기 

 

천하짬뽕_간짜장

 

 

천하 짬뽕 후기에 이에 오늘은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켜 봤어요

간짜장 특성상 잘게 간 고기가 씹히는 맛에 주문하잖아요 ~ 

아직 먹기도 전에 짜장 소스를 부으려는데 고기 건더기가 많아 보였어요 

 

 

간짜장

 

신들린 손놀림으로 후루룩 후루룩 비벼보고 말아 보고 한 젓가락 떠서 ㅎㅎ

고소하고 달달한 짜장소스의 냄새는 코로 느껴보며 크게 한 젓가락 들어 올려

먹어 봤어요 

 

아 ... 역시 짬뽕이 맛있으니 짜장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저는 고운 고춧가루를 대량 투하해서 먹었더니 느끼함까지 잡아서 그런지

순식간에 먹어 버렸답니다 ㅎㅎ

 

천하짬뽕_탕수육

 

탕수육 색 보이시나요 ?

저는깨끗한 기름의 흐린 색보단 뭔가 이렇게 타 보이는 ㅋㅋ 이런 색의 튀김류가 좋더라고요

왠지 더 바삭해 보이고 고소한 느낌이예요

 

저는 찍먹파라 소스를 붓지 않았는대요

 

' 겉바속촉' 

입안에서 바삭함 즐거움이 끝날 것 같다 싶으면 부드러운 고기 살이 살짝 찍은 소스와 어우러져

기분 좋게 만드는 맛... ( 약간 신들린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

 

 

 

마지막은 서비스로 받은 군만두예요 ~

기존에 시켰던 중국집에서 언젠가부터 서비스로 넣어 주는 군만두를 탕수육과 

같이 넣어서 탕수육 양이 점점 줄어서 속상했는데

천하 짬뽕은 정직하게 따로 넣어 주셨어요 사실 군만두는 서비스 메뉴라 이렇다 저렇다 

말할 순 없지만 만두도 정말 바삭했습니다 ><

천하짬뽕_군만두

 


 

▼ 길동 천하 짬뽕 후기 ▼

 

길동 진한 국물이 매력인 천하짬뽕

" 과음한 다음날 해장엔 무조건 천하짬뽕 간만에 과음을 해서 오늘은 짬뽕을 시켜 먹었어요 지존짬뽕 과 천하짬뽕 둘 중 고민하다가 시원한 국물로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천하짬뽕으로 선택 !

ddorheeja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