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헛 예약 배달 서비스 이용하기 ( 티본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

by OwOO_O 2022. 1.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피자헛 예약 배달 서비스에 대해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https://www.pizzahut.co.kr/

 

피자헛

공식 피자 주문 사이트, 온라인 전용 할인 메뉴, 매장, 제휴카드, 이벤트 소개, 대표번호 1588-5588

www.pizzahut.co.kr

 

 

 

저는 티본스테이크 & 쉬림프 L , 투움바 치즈 파스타, 핫 소스 2개, 디핑소스 2개 이렇게 주문 했어요

 

대폭 할인된 거 보이시나요? 피자헛은

배달 주문 30%

방문포장 40%

그 외에 재휴 할인 KT,  LG, OK 캐쉬백 15% 

현대 M 카드 50% 이렇게 할인 되고 있어요

 

저는 도착 예정시간을 이렇게 미리 지정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퇴근시간에 미리 맞주처가 요즘은 코로나로 집에서 모임을 많이 하게 되잖아요

손님들 오는 시간에 맞춰서 이렇게 미리 준비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요

정확하게 7시 되니까 배달원이 집 앞으로 가지고 와주셨어요 

같이 들고 들어왔답니다 ㅋㅋ 조금 민망했어요 

 

 

저는 티본스테이크 & 쉬림프 피자는 티본스테이크 갈릭버터쉬림프 로 반반 구성되어 있는 피자예요

토핑으로는 새우,안심,브로콜리,마늘후레이크 가 올라가 있습니다

저는 파인애플 토핑도 추가했어요 

추카 토핑으로는 어떤 거든지 마음껏 선택해서 올릴 수 있습니다 ( 물론 토핑 추가하면 돈은 더 내야겠지요 ? 후후 )

 

 

 

집으로 들어와서 씻고 편한 옷으로 갈아입는 동안 피자와 파스타가 식어버려서

치즈가 쭈 ~ 욱 늘어지는 영상을 담을 수가 없어서 너무 속상했어요 ㅠ

피자는 쭈~ 욱 늘어나는 맛에 영상 보는건데 ... ㅠㅠ

그래도 이렇게 원하는 시간에 먹고 싶은 메뉴를 바로 받아보니 너무 편하 겠죠 ? ㅎㅎ

그럼 오늘의 스토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