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1752회 출연한 고창복 낙지세상 하남점

by OwOO_O 2022. 7. 27.
728x90
반응형

여름철 보양식 낙지볶음 온 가족 몸보신으로 ~ 

 

 

하남 미사리 부근엔 규모가 큰 식당이 대체로 많다. 유명한 초계국수부터 장어구이 등 온 가족 혹은 모임으로 방문하기 좋은 규모의 식당이다.  낙지는 금액이 있다 보니 배달로 주문하면 항시 양이 적게 느껴져 직접 갈까 하고 검색해보다 우연히 알게 된' 고창복 낙지 세상 ' 원래는 천호에 있는 낙지 세상을 가려다가 이곳이 더 가까워서 찾아보았다. 

 

 

 

 

  💠포장 해온  하남  '고창복 낙지 세상 '   

 

 

토요일 저녁 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해 놓았다. 5시 반쯤 도착 예정이라 하고 낙지덮밥 2인을 요청했다.

차라리 금액을 비싸게 받고 낙지볶음 만 따로 해주었으면 좋겠는데 금액 때문인지 다른 사람들은 그냥은 잘 안 먹어서 인지 거의

볶음만 판매 하는 경우가 드물다. 고창복 낙지 세상 역시 낙지 덮밥으로 판매하고 있어 밥은 제외시켰다.

 

 

 

💠기본찬 : 데친 콩나물 무침, 양배추 샐러드, 연두부와 양념장 

 

2인분 양이라 해도 포장이라 그런지 양이 더 많아 보였다. 그냥 연두부 보단 단단해 보였고 그냥 두부보다는 연해 보인 것이 시장에서 갓 쪄낸 두부를 판매하는 손두부 같았다. 연두부에 양념장을 올려 먹으니 양념장이 짜지 않아 맛이 좋았다. 

 

 

따뜻하게 먹기 위해 냄비에 옮겨 두고 먹었다. 색감이 빨개서 매워 보이지만 맵지 않았다. 매운 것을 선호하는 우리는 집에 있는 매운 고춧가루를 여러 번 투하하여 먹었다. 맨 처음 사진처럼 낙지가 통으로 크게 들어있다. 2마리 까진 아니었던 것 같고 살이 굉장히 연하고 쫄깃쫄깃 한 식감이었다. 전반적인 양념이 느끼하거나 기름지지 않아 좋았다. 어떤 낙지볶음 은 먹을수록 입가에 기름이 묻혀 좋지 않은데 고창복 낙지볶음은 그런 맛이 없어 괜찮았다.  고창복 낙지세상 맛의 양념 비결이 찐 사과 와 배를 이용한다 하였는데 이로 하여금 단맛기 감칠맛을 더 해준다 하였다. 야채 구성도 골고루 있어 김가루를 얹어 밥과 비벼 먹으니 더욱 맛이 좋았다. 

 

개인적으로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지만 1인분 15000원 주고 먹기엔 좋은 금액인 것 같다. 

 

✅고창석 낙지 세상 메뉴 ✅

낙지덮밥 15,000
전복 낙지덮밥 21,000
낙지 해물파전 23,000
연포탕 (소) 45,000
연포탕 (중) 64,000

 


 

🌀 하남 '고창복 낙지 세상' 기본정보 

출처_생방송오늘저녁 방영 MBC

 

  • 위치 : 하남시 미사대로 624 ( 하남 조정경기장 쪽 대로변에 위치 / 예전 팔당 냉면 자리 ) 
  • 가게 앞 주차 가능 
  • 영업시간 : 월 ~ 일 ( 11:00 ~ 22:00 ) / 라스터 오더 ~ 21:30 )
  • 방송 매체 :  생방송 오늘 저녁 방영 _ 1752 회 ( 22.4.1 ) 
  • 예약 문의 및 연락처 : 070 - 4212 - 1122
  • 그 외 체인점 : 광명점, 봉천점

 

 

 

댓글